본문 바로가기
경주사랑신문

좋은 먹거리를 제공하는 김선열 태양수산(해청식품)대표

by 경주사랑신문 2022. 10. 21.

 

해파리 식품 20년 노하우, HACCP인증 안전식품

항상 건강한 먹거리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태양수산(해청식품)은 1999년 11월 태양물산으로 해파리 가공업을 시작으로 20년동안 해파리 식품전문기업으로 경주시의 대표적인 강소기업이다.

김선열 태양수산(해청식품)대표는 2018년 9월 공장 확장 및 이전을 하면서 태양수산(해청식품)으로 현재까지 꾸준한 성장과 발전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하고 있다.

태양수산(해청식품)은 2019년 국내 처음으로 해파리 HACCP 규격에 맞는 현대적이고 위생적인 시설로 HACCP인증을 획득한 업체이기도 하다.

천연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해파리 냉채, 염장해파리, 초밥용 해파리, 해파리족발, 건해파리, 해파리분말, 족발과 해파리 등의 식품을 연구개발하여 건강은 물론 피부미용에 좋은 천연식품을 생산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는 업체이다.

 

김선열 태양수산(해청식품)대표는 해파리는 미국과 유럽에서 피부미용 관련 제품, 기억력 향상을 위한 두뇌 영양제 등의 연구 개발에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으며, 최근에 우리나라에서도 해파리의 영양성분에 관한 연구가 폭넓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100세 건강시대에 필요한 두뇌활동, 노화예방, 건강관리에 그 어떤 식품보다도 영양적 가치가 있는 천혜의 해파리는 드시면 드실수록 몸에 이로운 천연식품이라고 말한다.

 

K웰니스 2022푸드앤투어리즘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