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주사랑신문

한식조리기능사 -경주사랑평생교육컨설팅

by 경주사랑신문 2019. 6. 24.

경주요리학원-한식조리기능사

경주사랑평생교육컨설팅과 한과방(사장 한명숙)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이하여 원하는 시간/요일/만큼 운영하는 '조리기능사' 자격증과정 개설한다고 밝혔다.

이 과정은 국비지원 과정은 아니지만 원하는 시간/요일/만큼 수강생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자격증 과정이다.

한식조리기능사 자격증과정의 강의를 맡은 한명숙 사장은 경주중앙직업전문학교 조리학과 재직자 과정을 맡고 있으며, 현재 한과, , 이바지 음식 등을 제조, 판매하는 떡카페 한과방을 운영하고 있다.

경주요리학원-복어조리기능사

특히, 경주지역에서는 과정 개설이 어려운 한식, 중식, 양식, 복어 등 다양한 분야의 과정을 개설하여 수강생들의 다양한 수강 선택을 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한명숙 사장은 "철저하게 지역주민들이 요구하는 수요조사를 통해 발빠르게 변화하는 프로그램들을 개설함으로써 교육이 담당해야 하는 사회적, 교육적, 공익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곧 경주사랑평생교육컨설팅에서도 새로운 프로그램을 개설함으로써 경주시 지역주민들의 교육적 질적 만족도 제고를 위해 박차를 가 하겠다고"고 말했다.

경주요리학원,경주한식조리기능사,경주복어조리기능사,경주일식조리기능사, 경주양식조리기능사
수강문의 경주사랑평생교육컨설팅 : 054.774.5208 / 054.742.1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