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한국관리기750G 경주 망성리 납품

by 경주사랑신문 2023. 12. 15.

2월 비오는 아침 전화 벨이 울린다.
아침 일찍 미안합니데이. 저번 8월에 견적서 받아간 사람인데요. 면사무소에서 연략이 왔습니다. 이번 주까지 관리기 구매하고 신고하라고 하는데 어찌할까요?

네~에 정부보조중소형농업기계 보조사업 말씀하시는군요. 성함이 어떻게 되세요?

오늘하고 내일은 비가 오는 관계로 납품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목요일 하면 안될까요? "안되요 내일까지 완료하라고 하는데요"

알겠습니다. 경주망성리 밭으로 가면 될까요? "네"

그렇게 비오는 12월 한국농기계(주) 관리기750G 모델을 납품하기 위해 농가주에게 필요한 보조사업에 필요한 서류와 면세유 서류를 만들어 납품을 나간다.

한국관리기

납품장소는 망성리....

로타리, 휴립정리기, 나선형양날바퀴세트, 지지대, 고압분무기등을 구매하신 농가주께서는 여기에 과실수를 식재한다고 한다.

논농사는 힘이들어 조금은 편할 것 같은 과실수로 전환을 하려고 계획 중 한국관리기를 구매하게 되었다고 한다.

역시나 납품을 나가 관리기 사용방법과 안전사항을 설명하다 보면 동네분들이 구경오시는 것은 어느 마을에서나 있는 풍경이다. 형님 나오셨는교? " 그래 니 관리기 샀나? 얼마고? 200만원 정도 됩니다.

싸네 나는 아세아 관리기 400만원 정도 주고 산것 같은데...

관리기 작업방법과 호환작업기에 대해 충분하게 설명 드리고 교육을 실시합니다. 제일 먼자 안전에 정말 주의하셔야 합니다. 한국관리기는 주행클러치를 놓으면 운행이 중지되기 때문에 안전장치가 잘되어 있습니다.

숙달되도록 충분하게 연습한 후 작업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한국농기계(주)한국관리기 납품을 마치고 2024년에는 보다 나은 서비스와 기술로 농업인과 함께 웃는 한국관리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본다,